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고 퓨어고릴라 풀커버 글라스 리뷰

안녕하세요 Dainty™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구매해본 강화유리필름인 네고 퓨어고릴라 풀커버 글라스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네고 퓨어고릴라 풀커버 글라스

 

제품포장과 설명서입니다 부착방법은 쉽지만 위치를 정확히해서 부착해야 들뜸이 없기때문에 설명서도 크게 되어있습니다.

 

 

포장을 뜯으면 강화유리1장과 알코올솜,천,명함쿠폰을 줍니다.

명함쿠폰 10장을 모으면 원하는기종으로 1장을 보내주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부착후의 모습입니다. 위에서도 말했지만 부착방법은 매우 쉽습니다만 카메라위치와 밑에 홈버튼등 위치를 정확히해야 들뜸이 없기때문에 위치를 많이 신경썼습니다.

 

 

얇기는 0.21과 0.29가 있고 현재 제가 부착한 제품은 0.21입니다.

 

결론

부착이 쉽다는 장점이 있지만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은 제품 같습니다.

카메라 위치 등을 신경 써서 부착했음에도 터치가 잘 안 되는 점이 있습니다.

또한 풀접착이 아닌 테두리에 접착제가 있어 빈 공간으로 먼지가 들어가 2주 동안 사용해본 결과 전면 LED와 디스플레이 안에 먼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터치를 잘되도록 강화유리에 작은 점을 넣었음에도 터치를 할 때 조금 힘을 줘서 눌러야 터치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1+1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처음 구매할 때부터 2장을 주는 것이 아닌 포토 상품평과 블로그 리뷰를 작성해 신청해야 착불 택배로 보내주고 있습니다.

위 이벤트 때문에 블로그에 이 제품을 검색해도 칭찬밖에 없더군요. 제대로 된 리뷰를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특가이벤트로 구매가격을 14900원에 판매한다고 올리고 막상 구매하려 하면 정상가인 29000원으로 결제가 되고 한 장을 더 받으려고 블로그 리뷰작성과 포토 상품평을 작성해 신청하는 방식이 별로 좋은 방법은 아니라고 봅니다. 덕분에 제대로 된 리뷰를 찾아보기 힘들었고 또한 구매했더라도 역시나 테두리접착 강화유리 문제점을 다 가지고 있는 강화유리라서 실망감이 더한 제품이었습니다.